G102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로지텍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거나 사용해봤을법한
그 마우스 G102입니다.
그런데 이번엔 조금 특별한 릴카에디션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패키징과 구성품은 정말 깔끔한 모습입니다.
왠 스티커를 함께 동봉해두었네요 ㅎㅎ.
원래 있던걸까요? 오랜만에 마우스를 구매해서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나름대로 한번 감성샷이라고 찍어봤습니다.
평소 우리가 알던 검정색의 마우스보단 사뭇 느낌이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필자도 보라색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G102 라벤더(라일락) 색상은 정말 예쁘게 잘 뽑은것같습니다.
또한 릴카에디션이라고 릴카님도 직접 리뷰를 하셔서 더 애착이 가는건 아닌지 싶은 생각입니다^^.
책상이 이쁜 책상이 아닌지라 조금 느낌이 덜사는데 불을 끄고 사용할시에 이런 느낌을 내줍니다.
마우스의 디자인은 굉장히 무난 심플하기에 부담스럽거나 화려한 게이밍 마우스를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대안이 될것같습니다.
심플한데 조금 유니크하면서 가성비 좋은 마우스 어디없을까?
의 좋은 대안이 되어줄 마우스인것이죠!
잠깐 다른 색상의 102도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3가지 색상도 있으니 참고해서 마음에 드는걸로 구매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란색 빛이 나오는 게이밍키보드를 사용하기에 파란색도 고려했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키보드와 함께 찍은 샷입니다.
사무용에도, 기계식키보드에도, 매직키보드에도 다 잘어울,.리지는 않지만 가성비와 디자인만큼은
더할나위없는 102 2세대! 리뷰였습니다.
G102를 기존에 사용하셨던 분들, 서브용 마우스로 가성비 있는 마우스를 찾으시는분들, 저렴하면서 유니크한 마우스를 찾으시는 분들이 보고 참고하여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같은 색상으로 'G304'라는 무선 모델도있으니 함께 찾아서 용도에맞게 구매하여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ELECTRONIC > 전자제품을 리뷰해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용 끝판왕? or 데스크테리어 끝판왕? < MX KEYS > 키보드 리뷰 (0) | 2020.04.16 |
---|
댓글